· 고객센터와 사전 협의없이 고객님께서 임의로 보낸 교환 및 반품은 반송처리되니 반드시 발송 전에 고객센터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우 · 고객의 부주의 또는 상품 사용으로 훼손 및 그외 서비스등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 · 사용하시거나 스티커 개봉된 제품은 반품은 불가하나 불량으로 인한 교환/AS는 가능합니다. · 촬영 또는 해상도 등의 영향으로 고객님의 모니터에서 확인되는 제품과 실제 수령하신 제품의 색상 및 사이즈가 약간 차이가 나는 경우
[ 주문/결제 ]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영수증은 어디서 출력하나요?
·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및 취소 내역은 주문자 정보상의 이메일로 자동 발송되며 영수증[매출전표]은 주문내역이나 주문메일, www.inicis.com 결제내역조회로 확인 및 인쇄가능합니다. · 증빙서류는 현금영수증, 신용카드영수증, 세금계산서 중 1가지만 발행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주문서 작성시 또는 주문내역에서 발행 신청하시면 됩니다.
[ AS ] 제품이 이상이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제품 상태나 이상여부를 문의하시고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AS진행합니다.
사용자과실이 아닌 경우에는 무상으로 AS 또는 교환/환불 진행해드리며 배송비도 싸이피아에서 부담합니다.
[ 배송관련 ] 상품을 주문하고 직접수령이 가능한가요?
현재 상품 주문 및 배송은 온라인상으로만 진행하고 있으며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적립금 사용은 최소 3000점 보유시 사용이 가능하며, 구매금액 1000원 이상인 경우에 대하여 제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 취소/반품 ]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과 관련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 6,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에도 단순변심 사유로 인한 반품은 왕복 택배비 6,000원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초기불량, 배송오류에 의한 교환 및 반품 택배비는 싸이피아에서 부담합니다. · 교환/반품 시 롯데택배를 제외한 다른 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는 교환/반품 사유와는 관계없이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 고객센터와 사전 협의없이 고객님께서 임의로 보낸 교환 및 반품은 반송처리되니 반드시 발송 전에 고객센터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시 보내실 택배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임동 2-15 2층 싸이피아 (TEL. 070-7945-3388)
[ 회원 ] 회원 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하신 후 상단의 정보수정을 클릭하시거나 마이샵으로 이동하신 후 회원정보를 선택하신 후 수정가능합니다.
[ 배송관련 ] 배송료와 택배사는 어떻게 되나요?
기본 배송비는 2,500원이며, 6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해드립니다.
제주도와 같은 도서 및 산간지역은 추가 운임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1~3일 정도 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싸이피아의 지정 택배사는 롯데택배(TEL:1588-2121)입니다. 상품 발송시 롯데택배로 보내드립니다.
[ 주문/결제 ]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했는데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나의 쇼핑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며 주문처리상태가 입금완료로 표시되면 입금확인된 상태가 됩니다.
입금확인이 늦어지거나 별도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1:1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 회원 ] 회원 가입시 혜택은 무엇인가요?
신규회원으로 가입시 적립금 1000점을 지급하며, 구매금액에 따른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적립금은 최소 3000점 부터 1000원 이상 구매시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공동구매, 경매행사에 항상 참여하실 수 있으며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누적 구매금액에 따른 우수회원에 대해서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회원 ] 비회원의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주문결제 후 주문자명, 주문번호, 주문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 회원 ] 회원 아이디 변경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시 등록된 아이디의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 회원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공동구매, 경매행사에 항상 참여하실 수 있으며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 결제 후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지요?
이미 결제한 주문건에 대한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하며, 주문취소 후 재결제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주문취소 후에 1:1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결제 수단 변경은 주문 결제일 기준으로 같은 달 또는 익월 9일 전까지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요청하시는 수단 변경 결제는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회원 ]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로그인을 클릭하시고 하단에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찾기를 선택하여 개인정보를 입력하신 후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를 초기화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