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배송관련 ] 묶음배송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적용해야 되나요?
    ·  수령인/주소/연락처가 모두 동일한 건에 한해 묶음배송처리됩니다.

    ·  이미 발송이 완료된 주문건은 묶음배송이 불가능합니다.

    ·  기본 배송비는 2,500원이며, 6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해드립니다.
  • [ 배송관련 ] 배송료와 택배사는 어떻게 되나요?

    기본 배송비는 2,500원이며, 6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해드립니다.


    제주도와 같은 도서 및 산간지역은 추가 운임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1~3일 정도 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싸이피아의 지정 택배사는 롯데택배(TEL:1588-2121)입니다. 상품 발송시 롯데택배로 보내드립니다.

  • [ 회원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공동구매, 경매행사에 항상 참여하실 수 있으며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 ] 회원 가입시 혜택은 무엇인가요?

    신규회원으로 가입시 적립금 1000점을 지급하며, 구매금액에 따른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적립금은 최소 3000점 부터 1000원 이상 구매시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공동구매, 경매행사에 항상 참여하실 수 있으며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누적 구매금액에 따른 우수회원에 대해서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 취소/반품 ] 교환/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아래와 같은 사항에 대해서는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  고객센터와 사전 협의없이 고객님께서 임의로 보낸 교환 및 반품은 반송처리되니 반드시 발송 전에 고객센터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우
    ·  고객의 부주의 또는 상품 사용으로 훼손 및 그외 서비스등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
    ·  사용하시거나 스티커 개봉된 제품은 반품은 불가하나 불량으로 인한 교환/AS는 가능합니다.
    ·  촬영 또는 해상도 등의 영향으로 고객님의 모니터에서 확인되는 제품과 실제 수령하신 제품의 색상 및 사이즈가 약간 차이가 나는 경우

  • [ 취소/반품 ]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과 관련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에도 단순변심 사유로 인한 반품은 왕복 택배비 5,000원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초기불량, 배송오류에 의한 교환 및 반품 택배비는 싸이피아에서 부담합니다.
    ·  교환/반품 시 롯데택배를 제외한 다른 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는 교환/반품 사유와는 관계없이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  고객센터와 사전 협의없이 고객님께서 임의로 보낸 교환 및 반품은 반송처리되니 반드시 발송 전에 고객센터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시 보내실 택배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임동 2-15 2층 싸이피아 (TEL. 070-7996-6770)

  • [ 배송관련 ] 상품을 주문하고 직접수령이 가능한가요?

    현재 상품 주문 및 배송은 온라인상으로만 진행하고 있으며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 [ 주문/결제 ]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영수증은 어디서 출력하나요?



    ·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및 취소 내역은 주문자 정보상의 이메일로 자동 발송되며 영수증[매출전표]은 주문내역이나 주문메일,  www.inicis.com 결제내역조회로 확인 및 인쇄가능합니다.
    ·  증빙서류는 현금영수증, 신용카드영수증, 세금계산서 중 1가지만 발행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주문서 작성시 또는 주문내역에서 발행 신청하시면 됩니다.

  • [ 주문/결제 ]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했는데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나의 쇼핑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며 주문처리상태가 입금완료로 표시되면 입금확인된 상태가 됩니다.

    입금확인이 늦어지거나 별도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1:1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시 결제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실시간계좌이체
    (2) 신용카드 결제
    (3) 무통장 입금
    (4) 휴대폰 결제
    (5) 에스크로 가상계좌 결제


    적립금 사용은 최소 3000점 보유시 사용이 가능하며, 구매금액 1000원 이상인 경우에 대하여 제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 [ 회원 ] 회원 아이디 변경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시 등록된 아이디의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 [ 회원 ] 회원 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하신 후 상단의 정보수정을 클릭하시거나 마이샵으로 이동하신 후 회원정보를 선택하신 후 수정가능합니다.

  • [ AS ] 제품이 이상이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제품 상태나 이상여부를 문의하시고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AS진행합니다.


    사용자과실이 아닌 경우에는 무상으로 AS 또는 교환/환불 진행해드리며 배송비도 싸이피아에서 부담합니다.


  • [ 주문/결제 ] 결제 후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지요?

    이미 결제한 주문건에 대한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하며, 주문취소 후 재결제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주문취소 후에 1:1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결제 수단 변경은 주문 결제일 기준으로 같은 달 또는 익월 9일 전까지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요청하시는 수단 변경 결제는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 회원 ] 비회원의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주문결제 후 주문자명, 주문번호, 주문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 [ 회원 ]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로그인을 클릭하시고 하단에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찾기를 선택하여 개인정보를 입력하신 후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를 초기화해드립니다.

공지사항

뉴스/이벤트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